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없애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머핀스틸 2020. 6. 1. 04:10

본문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없애는 방법



스트레스는 많은 사람들이 한 때 혹은 다른 때에 다루는 것이다.


가족, 직장, 금전적 문제로 촉발되든 스트레스가 지나치면 바로 치료해야 한다.


이 글에서 당신은 당신의 삶에서 스트레스를 다루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효과적인 팁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내일을 미리 준비해라, 그러면 너는 평소보다 훨씬 덜 스트레스를 받으며 아침에 일어날 것이다.


사소한 일 하나하나가 스트레스를 더 가중시키므로 내일의 옷을 고르거나 내일의 점심을 만들어도 스트레스가 풀릴 것이며, 또한 자신을 더 사랑한다는 것이 어떤 기분인지를 부가적인 혜택으로 보게 될 것이다.




여러분이 압도되고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할 때, 평온한 생각을 하고 침착한 자신을 시각화하라.


여러분이 뜨거운 목욕이나 샤워를 하고 있다고 상상해보라.


그리고 그 이완의 물결은 당신의 스트레스를 배수구로 씻어낸다.


또한 눈을 감고, 천천히 숨을 쉬고, 초원을 걷거나, 해변에 앉아 있거나, 자신을 진정시키는 것이 무엇이든 간에 진정시키는 장면을 상상할 수 있다.




여러분의 삶에서 약간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여러분은 잠재적인 건강 상태를 예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당신의 건강에 대한 불확실성은 더 많은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고, 그러한 예방책을 건너뛰는 것은 미래에 비용만 들 것이다.


권장되는 건강 검진과 테스트를 따라잡으면 건강을 유지하고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는 데 집중하게 될 것이다.




야외에서 즐기는 것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좋은 방법이고, 친구들과 공원에서 멋진 조깅을 하는 것도 야외에서 즐기는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육체적 활동은 당신이 몸에서 독소를 땀으로 배출하도록 할 것이다.


당신의 삶에서 오는 스트레스를 없애기 위해 달리기나 조깅을 하라.




무엇이 당신의 스트레스를 유발하는지 알아라.


스트레스 수준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부분을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은 보통 물체, 사람 또는 사건과 같은 것에 대한 반응이다.


무엇이 스트레스를 유발하는지 정확히 파악한 후에는 원인을 최소화하거나 제거할 수 있는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스트레스는 여러 가지 일로 인해 생길 수 있으므로, 자신의 원인에 대해 알아야 한다.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것이 당신의 삶에서 없어질 수 있다면, 당신은 그렇게 할 필요가 있다.


이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거의 즉시 더 좋은 감정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스트레스를 얼마나 받든 술로 눈을 돌리는 것은 답이 아니다.


사회적 음주는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지만 밤마다 술을 마시는 것은 긍정적인 길이 아니다.


규칙적인 알코올 섭취는 중독과 알코올 중독으로 이어지는 습관이 될 수 있다.




정원 가꾸기의 지상 취미가 대단한 스트레스 해소제다.


아름다운 정원은 어느 집의 뒤나 앞쪽에 만들어질 수 있다.




사는 것은 스트레스 없는 삶일 수도 있지만, 그것은 가능한 일이다.


여러분이 가장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을 통해 생각함으로써, 여러분은 무엇이 가장 큰 불안감을 유발하는지 판단하고 여러분의 삶에서 그러한 것들을 제거하기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많은 젊은이들이 스트레스를 푸는 효과적인 방법으로 비디오 게임을 한다.


게임을 하는 것은 여러분이 전략에 집중하도록 강요하고, 따라서 여러분을 다른 걱정으로부터 멀어지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


기분을 좋게 하기 위해 혼자 또는 다른 사람과 함께 놀아라.




스트레스는 다루기에는 끔찍하고 무서운 것일 수 있다.


스트레스가 관리되지 않으면 당신을 매우 불행한 사람으로 만들 수 있다.


스트레스를 피할 수는 있지만 일상 생활에서 받는 사람이 많다.


여기 주어진 충고를 따르면, 여러분은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에서 좀 더 여유로운 사람으로 갈 것이다.